돼지띠전설과 돼지띠오늘의운세로 꾸며보는 돼지띠의 일상 운세보는법


 
 
돼지띠오늘의운세, 돼지띠주간운세는 매일업데이트됩니다.

돼지띠 띠별운세 : 되는 일이 없어 괴롭고 일은 많으나 이루는 바가 없으니 별로 소득이 없다.

 

ㆍ83년생 : 소득 없는 일에 힘을 낭비하게 되고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ㆍ71년생 : 무작정 어떤 일에 덤벼드는 일은 항상 뒤끝이 좋지 않으니 주의해야한다.

ㆍ59년생 : 사람 일에 ‘감 놔라’ ‘팥 놔라‘ 참견하면 오해와 구설이 끊이지 않는다.

ㆍ47년생 : 원하는 재물이 바로 눈앞에 있지만 취할 수 있는 길이 없어 안타깝다.

 



돼지띠주간운세 운세 속 기(氣)의 흐름과 운세보기

기(氣)라는 것은 무엇인가?
이 기라는 것은 단순히 사람의 기운말을 말하는 것은 아니고, 이 세상 만물의 모든 것에 해당하는 말일 수 있다.

기(氣)가 잘 통해야지만 모든 일일 잘 풀리고 건강도 좋으며, 기가 막히면 모든 것이 막힌다는 말은 어찌보면 과학적으로 증명은 어렵다 하여라도 만고의 진리가 아닐 수 없을 것이다.

더 넓게 나아가 사주니 운세니 하는 것도 어찌보면 이 인간의 기(氣)의 흐름을 이용한 학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물론 기의 연구를 통해 얻어진 것은 아니나 오랜 경험과 세상만물의 이치를 학문적으로 표현을 한것이 사주라 할 수 있고 이를 학문적으로 표현하지 않은 것이 기의 흐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따진다면 기(氣)의 흐름과 사주의 관계에서는 어느정도 일맥상통한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사주가 않좋은 사람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 기(氣)가 잘 통하지 않는 사람이 많고 사주가 좋은 사람들은 기(氣)의 흐름이 아주 원활하지는 않다 하더라도 막혀있지는 않은 법이다.

하지만 기(氣)는 몸의 상태를 보는 것이고 사주는 몸의 상태보다는 그 사람의 환경을 보는 것이 많다는 점에서 또 많은 차이가 생긴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과거와는 다르게 사주와 기(氣)를 같이 연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과거와 같이 보수적인 생각을 지니고 생활하던 방식과는 많은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단적으로 나타내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한다.
기(氣)를 연구하고 그 기가 사주와 어떠한 연관관계를 생성하고 있는지 아직까지는 사주의 신비로움과 함께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로 남아 있다.

하지만, 분명이 밝혀지는 날이 오리라 생각한다. 그 때에 가서는 모든 역학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2023년 돼지띠운세 무료운세정보 띠별운세 띠별성격 잘맞는띠 상극띠 궁합 등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제작한 사이트가 아닌만큼 띠별정보에 대한 개인차를 가질수 있음에 미리 양해를 구하며
2023년 돼지띠운세 및 띠별정보, 띠별설화, 띠별성격, 12지신에 관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신다면 메일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는 srh33@iomeet.com 이며 광고 및 스팸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운세서비스 결제에러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돼지띠



사이트명 : 2023년 돼지띠운세 대표자명 : 이윤지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번호:305-81-37231 / 통신판매신고번호:2015-대전서구-0685호 / 주소:대전 동구 가양동 429




Copyright ⓒ 2023년 돼지띠운세 . All Rights Reserved.